반응형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나는 솔로 7기 옥순의 모태솔로 발언의 방향이 남자들의 마음을 어떻게 흔들어놓을까요?

과연 어떤 남자가 옥순의 첫 테이트 상대가 될지

나는 솔로 7기 옥순 첫 데이트 상대는? 마음에 있는 상대는? 시작합니다.

나는솔로7기 옥순 

 

남자들의 모임에서 모솔에 대한 예기가 나오고

상철의 생각, 경수, 영식의 속마음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여자들의 모임에서도 연애의 예기나 장거리 연애 얘기도 하고

드디어 첫 데이트 상대를 고르는 첫 데이트가 시작됩니다.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첫 데이트 신청은 여자가 하는 것이고 남자들이 원하는 여자에게 데이트 신청

거부권은 없고 데이트 신청한 모든 남자와 일단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첫인상 선택 4표를 받았던 정숙 과 첫인상 2표를 받았던 옥순이 남자가 많이 올 거라는 여자들의 예기와는 다른 방향으로 가게 되는대요.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첫 데이트 상대를 골라야 하는 남자들의 선택

1번은 옥순이 시작됩니다. '우리 집 비었는데 나랑 놀아줄래?'

옥순과 데이트를 원하는 남자 는 무려 4명 시작부터 남자들이란 ㅉㅉㅉ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영철, 경수, 영호, 광수 체크인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옥순은 원하는 상대가 영식인데 영식은 끔쩍하지 않습니다 ㅎㅎ

옥순은 예상 못한 숫자에 당황하고 그저 모태솔로라니까 궁금해서 오나보다..

그런데 영식이 안 와서 섭섭하다 합니다.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다음 순서 영자(패션회사 직원)

영자의 마음속에는 영수가 자리 잡혀있는데

이 또한 프로그램의 재미인지 의도인지 모르겠지만 아무도 데이트 신청을 안 하게 됩니다.

나는솔로7기 영자 첫데이트

 

다음 순서는 순자(강사)

순자의 마음은 상철로 향해있었고

순자 또한 0표의 설움 결국 영자와 순자는 둘만의 짜장면 데이트 당첨이 되네요.

 

나는솔로7기 순자 첫데이트

다음 4표의 주인공이었던 정숙(성우)의 순서

 

나는솔로7기 정숙 첫데이트

정숙의 마음은 경수에게 가있었고

이 또한 운명의 장난 인지 영수와 상철의 등장 감사합니다~

정숙은 웃으면서 두 사람을 반깁니다.

 

나는솔로7기 정숙 첫데이트

 

마지막 순서 영숙(변호사)

영숙의 마음은 광수

데이트 신청을 한 이는 영식(편집디자이너)이 다가옵니다.

 

나는솔로7기 영숙 첫데이트

 

다시 방으로 모인 남자들의 예기 그리고 여자들의 예기

나는솔로7기 

 

데이트가 각각 의 집에서 시작됩니다.

옥순과 같이 밥을 먹으면서 예기를 시작하는데 심도 있는 대화가 진행됩니다.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동거에 대한 생각, 아기에 대한 생각 그러다가

일대일 데이트를 10 분씩 하자고 하며 각자의 스타일대로 궁금함을 얘기합니다.

데이트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얘기하는데 좋았다고 하는 사람

그다지 별로라고 하는 분위기가 생성되네요.

옥순은 경수에게 고민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하고

경수는 나랑 과연 맞을 수 있을까?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옥순은 광수에게 오픈마인드 라는걸 느꼈고

경수는 옥순에게 팜므파탈인데 순수한 영혼이라 생각하고

영철은 가능성 있다 생각하고 옥순은 영철이 마음에 들어 하는 분위기는 아닌 것 같다라고 합니다.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나는솔로7기 옥순 첫데이트

나는 솔로 7기에서 옥순의 역할은 이슈와 분위기로 끌고 가는듯한데

개인적으로는 약간 3차원? 분위기 아닌가? 옥순이 그렇게 생각도 드네요.

 

다음은 영숙과 영식의 1:1 데이트

 

백숙의 좋아하는 부분도 서로 달라 좋은 느낌 이 시작되며 음악을 좋아하는 점

해보고 싶은 것들의 공통점이 많아 정말 데이트인 것처럼

둘 다 좋은 느낌이었다고 예기들 합니다.

 

나는솔로7기 영숙 과 영식 첫데이트

 

 

그리고 약간 억울해 보이는 영자 와 순자는 짜장면을 먹으며

서로를 위로하고 순자는 예상했던 부분이긴 하지만 속상해하기도 하네요.

나는솔로7기 영자 순자 짜장면

그리고 이어진 정숙과 영수, 상철

 

연애할 때 본인은 호구엿다는 자책감 있는 말에 두 남자는

상대방을 잘못 만난 것뿐이고 그 마음을 이해해 줄 수 있는 남자가 있을 거다

하는 말에 정숙은 눈물을 갑자기 흘립니다.

나는솔로7기 정숙 영수 상철 데이트

인터뷰에서 누군가 그런 얘기 해주길 기다렸던 것 같다고

그사이에 영수 와 영철의 보이지 않는 기싸움이 시작됩니다.

 

둘 다 정숙을 놓치지 않으려는 것처럼 말이죠.

 

예고편에 정숙에게 대시하는 영철

그리고 다시 정숙이 마음에 있어하던 경수가 정숙의 마음을 두드립니다.

다음 주 또다시 많이 기대되네요.

지금까지 나는 솔로 7기 옥순 첫 데이트 상대 나머지 출연자의 얘기를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